본문 바로가기

2017/12

(3)
2017년 문화생활 목록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올해 문화생활 목록 정리!!올해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한번 볼까나~~ 1월04일 영화 - 씽 / CGV 강변 11일 영화 - 얼라이드 / CGV 송파 19일 영화 - 너의 이름은 / CGV 강변25일 영화 - 더 킹 / CGV 강변 2월 15일 영화 - 조작된 도시 / CGV 송파 3월08일 영화 - 로건 / CGV 송파17일 영화 - 미녀와 야수 / CGV 송파 29일 영화 - 히든피겨스 / CGV 송파 4월14일 영화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 CGV 강변26일 영화 - 임금님의 사건수첩 / CGV 송파 5월02일 영화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 CGV 강변05일 영화 - 보스베이비/ CGV 송파09일 영화 - 에일리언(커버넌트) / CGV 송파24일 영화..
아이리버 무선충전패드 IHW-F20P 근무하는 병원 치료팀에서 매년 벌금으로 연말 선물 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 원래는 나에게 별 필요없는 충전용 손난로를 뽑았지만 고맙게도 충전패드를 뽑은 선생님이 바꿔주었다.아이폰8은 노래를 들으면서 충전을 할 수 없어서 불편했는데 이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선물로 받은 무선충전패드는 아이리버의 IHW-F20P인데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이지만 내 아이폰8은 일반 충전 밖에는 안된다. 아이폰이 늦게나마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건 좋은 일이지만 안드로이드에 비하면 아직 갈길이 먼 것 같다. 패키지는 깔끔한데 열어보면 더 깔끔하다.뭐가 없다. 저렇게 사진으로 보이는게 전부다. 딱 본체와 설명서 한장으로 끝! ㅋㅋㅋㅋ 충전용 케이블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순간 당황했다. 단자는 마이크로5핀이고 급속충전을..
다이슨 V8 앱솔루트 구매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구매했다.기존에 쓰던 청소기는 얼마전에 손잡이 부분이 부러져서 테이프로 고정해 사용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청소할 때마다 걸리적 거리고 불편했다. 로봇청소기로 바꾸고 싶었지만 집의 여러가지 제약 상 포기하고 무선청소기로 결정했는데 블프로 가격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가격이 너무 비싸게 느껴져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망설임이 좀 있었다. 게다가 완전 저렴한 V6랑 신형인 V8을 놓고도 고민하는 바람에 블프 거의 끝물에 사게되서 몇몇 딜을 놓쳐서 최저가로는 못 산 것 같다. 어차피 살거 였는데 그냥 빨리 결정할걸.. 아니면 아예 늦게 사거나~ (요즘 홀리데이 시즌이라고 싸게 많이 나오더라... ㅜㅜ) 어쨌든 아마존에서 $449(499,449원)에 구매하고, 몰테일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