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이런저런 이야기

1. 스킨수정 완료
바꾼지 얼마 안됐지만..
또 맘에 드는 스킨이 있어서 수정했습니다..
이번엔 지난번보단 금방했지만 역시나 힘드네요.. :)
뭐 완료했다지만 역시나 문제가 있습니다..
코멘트 쓰는곳에 왜 제가 적용한 웹폰트가 적용이 안되는건지... ㅡㅡ;
결국 이번에도 포깁니다.. ㅠ

2. 요즘 피파 온라인과 삼국지11에 빠져서
컴을 켜도 블로그엔 잘 안들리게 되네요.. ㅎㅎ
포스팅할것도 몇개 있는데..
한 일주일정도만 더 빠져 살아야지~~

3. 어제는 알바중에 쓰레기를 버리러 가는데,
어떤 아주머니께서 길을 물으시더군요..
아저씨라고 부르며.... ㅡㅡ;
아저씨란 말에 빈정 상해서 확 모른다할려다가..
일하는 옷을 입고 있어서 결국 친절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아니.. "저기요"란 좋은 단어가 있는데 왜 아저씨냐고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