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8 앱솔루트 구매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구매했다.

기존에 쓰던 청소기는 얼마전에 손잡이 부분이 부러져서 테이프로 고정해 사용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청소할 때마다 걸리적 거리고 불편했다. 로봇청소기로 바꾸고 싶었지만 집의 여러가지 제약 상 포기하고 무선청소기로 결정했는데 블프로 가격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가격이 너무 비싸게 느껴져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망설임이 좀 있었다. 게다가 완전 저렴한 V6랑 신형인 V8을 놓고도 고민하는 바람에 블프 거의 끝물에 사게되서 몇몇 딜을 놓쳐서 최저가로는 못 산 것 같다.

어차피 살거 였는데 그냥 빨리 결정할걸..

아니면 아예 늦게 사거나~ (요즘 홀리데이 시즌이라고 싸게 많이 나오더라... ㅜㅜ)


어쨌든 아마존에서 $449(499,449원)에 구매하고, 몰테일 행사로 배송비 무료 쿠폰 이용, 관세(105,490원)으로 총 604,939원 들었다.

청소기 사는데 내가 이 금액을 들이다니 싸게 샀지만 그래도 좀 씁쓸하구만....


배송은 뭐 블프였으니까 빨리 올거란 생각은 안했고 청소기는 구매하고 2주 만에 도착했다.

아마존 배송은 2일 만에 배송됐는데 배대지에서 좀 걸리고 통관되는데 시간이 걸려서 이정도 이긴 한데 뭐 많이 걸리진 않은 것 같다.


사놓고 2주 기다리는 동안 약간의 후회도 있고 기분이 그랬는데 받아서 청소해보니까 그런 생각이 싹 가신다. ㅋㅋㅋ

앞으로 좀 더 편하게 청소할 수 있겠어~ =)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