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3)
아이폰8 구매~ 4년을 넘게 쓴 아이폰5S가 액정 교체 후 상태가 안좋아져서 바꿀 기회만 엿보던 중에아이폰8 KT 기변으로 좋은 조건이 있어서 출시일에 냉큼 바꿨다.기다렸다가 아이폰X을 사고 싶었지만 가난한 직장인인 나에게 텐은 너무도 먼 존재더라~그냥 내 주제에 맞게 아이폰8로 정하고 무조건 실버로 할 생각이었는데뭐에 홀렸는지 색 결정할 때 골드로 말해버렸다. ㅋㅋㅋㅋ그래서 사놓고 좀 후회했는데 요즘엔 적응이 되어서 골드가 참 이뻐 보인다.앞으로 애지중지하며(필름, 케이스를 안하기 때문에 더욱 그래야한다.) 오래오래 써야지~
이런저런 이야기 올해 초에 한달에 한번 글쓰기를 계획 했었는데 역시나 못지켰다. ㅋㅋㅋ 먼저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서 그동안 글쓰기 한다고 모아눴던 사진들을 오늘 한번에 올려야겠다. 이미 한참 지나가버려 뒷북도 이런 뒷북이 없지만 뭐 어때~ 1. 갤럭시S8 구매 5월 초에 보조금이 많이 나왔길래 어머니 바꿔 드렸다. 강화유리랑 필름 사서 붙이고 리뷰 비슷하게 해볼까 했는데 6개월이나 지난 마당에 무의미하고 간단하게 사진이나 올려볼란다. 갤럭시S8과 구성품 링케퓨전 에어 케이스 구매한지 6개월 지난 요즘은 조금 헐거워진 느낌이지만 아직까지는 아주 잘 쓰고 있다. 액정도 일부 감싸는 스타일이라 그런가 풀커버 필름이나 강화유리와는 약간의 간섭이 있는 것 같다. 랩씨 풀커버 강화유리 갤럭시가 엣지 스타일이라서 강화유리 고르기가 ..
Goodbye Fall, Goodbye Sierra 맥 스크린 샷을 올린지도 일년이 넘은 것 같다.이제는 배경 바꾸는 것도 귀찮아져서 일년에 몇번 바꿀까 말까가 되버렸다.예전처럼 마음에 드는 배경을 찾지 못하는 것도 한가지 이유가 되겠지. 오늘은 하이 시에라로 올리기 전에 한번 찍어봤다.세팅이 몇년간 거의 비슷해서 뭐 지난번과 크게 다르지는 않다. ㅎㅎ요게 2017년의 첫 샷이자 마지막 샷이 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