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이런저런 이야기

1. 이번에도 한동안 블로그를 버려놨네요.
꾸준히 쓰겠다고 생각하면서도 매번 이렇게 되버리는...  ㅠㅠ
꾸준히 포스팅 하시는 분들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

2. 레몬님이 감사하게도 1기가 램 2개를 선물로 주셨어요~
램은 무사히 어제 도착했구요.
근데 놋북이 2기가를 지원 못해서 레몬님이 주신 램을 온전히 사용을 못한답니다.  ㅠㅠ
분명 사양에는 2기가까지 지원한다고 하는데 램이 2기가가 되면 블루 스크린이 뜨면서 윈도 부팅이 안되네요.
넷북에 있던 5300짜리 512를 꽂아서 1.5기가로 만들어도 마찬가지 현상이 나타나구요.
근데 신기한건 기존에 쓰던 4200을 써서 1.5기가를 만들면 블루스크린이 안뜬다는 겁니다.
이게 뭔 조환지... 같은 512인데도 클럭 차이로 이럴수가 있는 건지.  ㅡㅡ;

그래도 500메가 더 늘었다고 멀티태스킹시 좀 더 빨라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게다가 못쓰는 1기가를 넷북에 꽂았더니 넷북도 좀 빨라졌구요. ㅎㅎ
레몬님 덕분에 좀 더 나은 컴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해요 레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