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아이폰 독 스피커 구매 (Subor SB-2398)


급 지름신이 오셔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독 스피커가 갖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에 주저하다가 이번에 싼 녀석을 발견했거든요.
2만원 후반대 가격에 리모콘도 있고 음질과 음량도 가격대비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질렀습니다.

상부에 좌, 우 음량조절 부분과 아이폰을 도킹하는 부분이 있고 뒷부분엔 파워버튼, 외부전원 포트와 3.5파이 입출력 포트가 있습니다.
하단부엔 AAA 건전지를 이용해 외부 전원없이 재생가능하구요.
리모콘은 재생, 볼륨조절, 전곡, 다음곡 정도 조절 가능하네요.
3.5파이 입출력 포트를 이용해 다른 mp3나 핸드폰도 연결이 가능하고 아이폰 알람도 스피커로 지원하네요
나름 디자인도 괜찮은 것 같고 음량도 빵빵하고 색상이나 크기도 맘에 듭니다.

다만 단점이 색상을 실버로 선택해서인지 만지면 지문이 좀 남네요.
제가 이런거에 조금 민감한 편이라 살짝 거슬립니다.
그리고 저는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아서 괜찮긴 한데 아이폰에 케이스를 끼우면 도킹이 되질 않네요.
케이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조금 불편할 듯..
또 재생하지 않을 때 약간의 고주파음이 들립니다.
재생하면 괜찮긴 한데..
요것도 살짝 거슬리는군요. ㅋ
마지막으로 외부를 만지면 전기가 조금 흐르는 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제가 좀 전기쪽으로 민감해서 그런지도 모르지만 조금 찝찝하기도 하고..
어째 쭈욱 적어놓고 보니 단점이 더 많은 듯하네요. ㅎㅎ
그래도 이정도 단점은 살짝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이고 가격에 비해 전체적으로 쓸만한 것 같아 만족중입니다.

한동안 노래듣는 재미가 커지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