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이런저런이야기

1. 비스타가  출시되었네요.
 예전 같았으면 베타때부터 설치 해본다고 난리 부르스를 떨었을 테지만,
 이번 OS는 왠지 맘이 안가서 남이 설치한 것만 봤지 직접 설치 해볼 마음이 생기지가 않네요.
 잘 몰라서 그런걸까요? 딱히 좋아진지도 모르겠고, 디자인도 갠적으로 별로고..
 게다가 결정적으로 저희집 컴 사양에서는.. ㅋㅋ 
 어쨌든 비스타가 PC방에 깔리지 않는 이상은 접해볼 기회가 없을 듯 합니다. 

 근데 PC방에 비스타가 깔리기는 할까요~    :P

2. 선배들의 국가고시가 모레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에도 귀찮지만 응원을 가야되네요.
 작년에 응원갔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또 금방 제가 시험볼 시기가 오겠죠?
 이젠 정말 공부해야 할 시깁니다~  ㅠ.ㅠ

3. 운전 면허 따야되는데 너무 귀찮아요.
 누가 나 대신 따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