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닭갈비와 ...

지난주에 먹었던 맛나는 닭갈비 사진들~~


냄비에 기름을 두르고 양념된 닭갈비를 넣습니다.


주걱으로 쓱쓱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볶아지면..


준비된 양상추와 깻잎, 양파등을 넣어줍니다.


또 열심히 볶아줍니다.


중간에 불이 약해서 가스렌지로 옮겼습니다.


어느정도 익은 후에는 다시 휴대용 버너로~~
이젠 완전히 익기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완성! 이젠 먹는 일만 남았군요~ ㅋㅋ  =)


다 먹은 다음엔 밥을 볶기위해 밥과 참기름, 김, 상추를 넣어줍니다.


조금만 볶아주면 맛있는 밥 볶음 완성!!
이미 배는 완전히 부르지만 눈앞에 있으니 또 먹어야 겠네요~  ㅋㅋ



음냐~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