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이런저런 이야기

1. 오늘은 어버이 날이지요..
  그래서 동생과 함께 인사동에서 온가족이 저녁을 먹었습니다..
  선물은 고민하다가 결국 화장품으로.. ㅡㅡ;;
  화장품이 제일 만만하더라고요.. ㅋㅋ
  물론 카네이션은 기본이지요~~ 
 
2. 기적이 일어날뻔 했는데 결국은 안되더군요.. ㅋㅋ
  생각보다 선전하긴 했는데 결국은 졌습니다.. ㅠ
  첫세트는 앞서가다 역전당하고,
  두번째 세트에선 14대 11로 앞서가며 이기는가 싶더니만..
  서브 실수 한번으로 내리 5점을 내주며 패하고 말았네요..
  어짜피 이길거란 생각은 안했었지만 너무도 아쉽네요..

  이제 체육대회까지 남은건 지겨운 응원연습과 여자 선수들 뒷바라집니다..
  여자 선수들이라도 잘해야 할텐데..

3. 저희 과 여자 축구를 어쩌다 보니  제가 코치(?) 하는데 오늘 2:1로 역전승했습니다.. ㅋㅋ
  가르친 보람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