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살림장만 후기

그동안 사거나 받은 것들 올려보기.

1. 메디니스 종아리 마사지기
지난 연말 병원 회식 때 경품 뽑기로 당첨된 종아리 마사지기.
매번 소소한 것들만 당첨되서 별 기대를 안 했는데 이번에는 운 좋게 쓸만한 것으로 당첨되었다.
요거 노린 직원들이 많았다던데 결국엔 내 품으로... ㅎㅎㅎ
모드는 3가지, 강도도 3가지가 있고 온열모드도 있어서 필요에 맞춰서 적용 가능하다. 개인적으론 첫번째 모드가 좋은 것 같다. 많이 돌아다닌 날 사용하면 종아리가 훨씬 가벼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메디니스 무선 종아리마사지기


2. 플랜룩스 북스탠드
손목닥터에서 받은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교보문고에서 구매했다. 온라인에서 사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지만 포인트를 사용해야 했으니까... 북스탠드지만 책 보다는 아이패드로 뭘 볼 때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에 나름 무게 있는 책도 잘 버텨줘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플랜룩스 북스탠드


3. 다이슨 에어랩
그동안 계속 노리고 있었지만 비싸서 주저하고 있었는데 Hpoint상품권을 사면 추가적립을 해주는 행사를 하길래 그동안 모아 놓았던 Hpoint를 박박 긁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다.
내 머리에는 저런 다양한 구성품이 필요하지 않아서 (집사람에게는 필요하다.) 일단 머리 말리는 용도로만 사용 중인데 기존에 쓰던 드라이기보다 빨리 마르고 머리에서 정전기도 덜 나는 느낌이라 좋다. 나는 별로라고 생각했지만 집사람이 원하던 저 파란 색상도 계속 보니까 괜찮다.

다이슨 에어랩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