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2주간 주간일기(5.20~5.31)

2주간 일기지만 6월부터는 월간 일기로 쓸 거라 날짜를 5월 31일로 끊음.
게으름이 넘쳐 5월 주간 일기를 8월에 적고 있는 관계로 예전 일들이 잘 기억나지 않아 사진 남아있는 것만 올려보려고 한다.

5.20 월요일

내가 사는 오피스텔의 환풍구가 한 라인을 같이 쓰는 관계로 누가 담배를 피우면 그 냄새가 고스란히 퍼져서 짜증나는 경우가 많다. 나 말고도 그런 사람이 있었나보다. 엘리베이터에 이렇게 고퀄로 프린트해서 담배 좀 그만 피우라고 붙여놨다. 처음엔 뭔가 했다가 내용이 재미있어서 찍었는데 이거 만든 사람은 분명 디자이너일거야. ㅋㅋㅋ

담배 금지 포스터

 

5.21. 화요일

세계 명상의 날을 맞아 5분동안 명상을 빙자한 멍때리기 시행 후 받은 애플워치 특별도전 뱃지. 쓸데없지만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

명상의 날 뱃지

 

05.22. 수요일

햇마늘이 나왔길래 사서 깠다. 까서 절반은 다져서 통 안에 넣어놨고 나머지는 통마늘인 상태로 냉장실에 넣었는데 이 글을 쓰는 시점인 8월까지도 통마늘은 그대로 냉장실에 있다. 다져야되는데 귀찮아서 손이 안 가는 중.

통 마늘

 

5.23. 목요일

직장에서 쓸 충전기가 필요해서 알리에서 구매했고 19일에 샀는데 22일에 도착했다. 예전엔 한달씩 걸리고 했는데 알리배송이 진짜 많이 좋아졌다. 더 큰 용량의 충전기를 살까 하다가 어차피 아이폰이 받을 수 있는 전력양이 제한되어 있어서 33와트만해도 충분할 것 같았다. 2개 사서 하나는 직장에서, 하나는 3in1 맥세이프 충전용으로 잘 사용 중~

충전기 포장 및 본체

 

5.25. 토요일

아직도 끝나지 않은 MBTI 테스트. 퍼스널컬러로 MBTI 알아보기. 내 MBTI 색은 화사하지는 않네.

 

5.31. 금요일

5월 결산.
애플워치 5월 도전 목표는 21일에 조기달성!
5월 역시 움직이기 목표도 달성 완료했다.
데이스탬프 루틴 관리는 4월보다 늘었는데 역시 책읽기가 조금 부족해서 아쉽다. 6월엔 좀 더 힘내볼 수 있기를~

애플워치 목표 달성 뱃지, 데이스탬프 5월 결산